일상사2007. 1. 1. 19:02
뭐 시드니 불꽃놀이가 꽤나 유명하다고 하는데, 잘은 모르겠음^^
그냥 그럭저럭 볼만함 ㅎㅎ

아직 사진 정리가 안되서 사진까지는 못올리겠구, 시간 나는데로 올려 보겠습니다~
너무 기대는 마시길~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, 사진 찍다가 포기하고 그냥 구경을 해서^^;;

참 그리고 아침부터 이사하느라 바빴답니다. 기존에 살던데가 너무, 너무,-_-;; 안좋아서 오늘에서야 집을 바꿔버렸네요 ㅎㅎ
대략 지금은 만족하고 있는중... 역시나 이곳 사진도 정리 되는데로 한번 올려 보겠음~

사실 사진 정리보다 짐정리가 더 급할듯 ㅡ.ㅡ;

가져온 짐은 없지만 그래도 정리가 필요하긴 하네요..

ps~ 참고로 이사온 이곳은 인터넷이됨~~ㅎㅎ

느리지만 완전 만족하고있음
Posted by Jake Kim